1개월 마다 인감증명서 정기배송 + 스캔보관 + 인감카드 관리까지!
필요할 땐 없는 인감증명서. 하나 발급하고자 신청서 양식 찾고, 인감카드 찾고, 겨우 시간내서 등기소까지 갔더니 인감카드 비밀번호가 뭐였더라? 이젠 스탠바이가 매 달 보내주는 최신 인감증명서로, 업무에 집중할 시간을 벌어보세요.
법무 옵션 : 인감증명서 배송·관리 1개월 구독 더알아보기
법무플랜에 '인감증명서 1개월 구독'을 추가하면, 인감증명서 발급+보관+갱신에 사용인감계 관리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
상단의 [플랜/결제 관리] 클릭
법무 플랜 : 인감증명서 배송·관리 1개월 구독의 [지금 시작하기] 클릭
등록된 카드로 결제하기
결제를 완료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노출되어요. 내용을 확인하고, 인감증명서 정기배송 정보를 입력해주세요.
인감증명서 발급을 위해선 대표님의 인감카드와 인감카드 비밀번호가 꼭! 필요해요.
최초 발송은 인감카드 수령일로부터 2영업일 내 발송드리니, 빠른 이용을 위해 꼭 보내주세요.
대표님의 인감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매 월 받으실 등기우편 발송일을 선택해 주세요.
매 월 받으실 배송주소를 입력해 주세요.
등기우편으로 발송되어, 받으실 수령인의 성함과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입력을 마쳤다면 하단의 [저장하기]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[비밀번호가 확실하지 않아요] 클릭
생각나는 비밀번호 모두 입력
스탠바이가 적어주신 비밀번호로 시도해보고 모두 맞지 않으면, 비밀번호 변경을 위해 별도로 안내드려요. (비밀번호 변경 시, 개인인감증명서 등 추가 서류가 필요해요. 서류 준비와 절차가 복잡하기 때문에 추측되는 비밀번호를 최대한 알려주세요.)
[인감증명서 정기배송] 메뉴 클릭
[배송정보 입력하기] 버튼 클릭
(끝)
안내드린 스탠바이 주소로 인감카드가 수령되면, 안내 알림톡을 드리며 수령일로부터 2영업일 내 인감증명서가 발송되어요!
최초 발송 후 부 수 & 배송지 등 정기배송 정보를 변경할 수 있어요.
최초 발송 전 정보변경이 필요할 경우 우측 하단 스탠바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려요.
[인감증명서 정기배송] 메뉴 클릭
[정기배송 정보 관리] 버튼 클릭
(끝)
Q. 정보 변경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A. 매 정기발송일 2영업일 전 오후 6시까지 가능해요.
정기발송일 전에 알림톡을 보내드리니 놓칠 걱정하지 않아도되어요.
대표님 별로 몇 부를 받을 지 변경할 수 있어요.
[변경하기] 클릭
변경할 대표님의 부 수 변경 (최소 1부 이상)
이번만 변경할지 or 항상 변경할지 선택
이번만 : 해당 정기발송분만 변경되어요.
항상 : 해당 정기발송분과 앞으로의 정기발송분이 변경되어요.
변경완료 시, [변경하기] 버튼 클릭
(끝)
Q. 변경된 부 수 결제는 언제되나요?
A. 후불 결제로 다음 정기결제일에 추가/차감 되어요.
배송주소와 수령인 성함&전화번호를 변경할 수 있어요.
배송주소 등기부상 본점 또는 직접입력 中 선택
등기부상 본점 : 등기부등본에 있는 본점 주소에요. 하단에 노출되어요.
직접입력 : 주소검색을 통해 원하는 주소를 직접 입력할 수 있어요.
수령인 성함 & 전화번호 수정입력
수정이 완료되었다면 [n월 배송정보 변경하기] 클릭
(끝)
앞으로 언제 정기배송을 받을 지 변경할 수 있어요. 변경 시, 해당 월부터 변경된 일자에 발송되어요
1일 또는 15일 중 원하는 날 선택
[n월 발송일 변경하기] 클릭
언제 변경했는 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.
인감증명명서가 급하게 추가로 필요할 때 이용하세요. 신청 후 2영업일 내 등기우편으로 발송해드려요.
[인감증명서 정기배송] 메뉴 클릭
인감증명서 단 건 추가배송의 [신청하기] 버튼 클릭
받을 부 수 선택(최소 1부 이상)
받을 배송주소 입력 (정기배송과 다른 주소지 가능)
수령인 정보 입력 (정기배송과 다른 수령인 입력가능)
내용 입력 후 [다음으로] 클릭
단 건 추가배송 시, 1부는 기본요금에 포함되며 2부부터 1부당 1,100원이 추가되어요(발급비).
최종 결제 금액 확인 및 [이용약관에 동의]
하단 [결제하기] 버튼 클릭
결제완료 시 알림톡이 발송되며, 2영업일 내 신청한 주소로 인감증명서가 발송되어요.
(끝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