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자 초대/관리

스탠바이 헬프미2025-09-09

등록하신 법인의 [관리자 초대]에서 관리자를 초대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.


  1. 스탠바이 로그인

  2. 등록하신 법인 클릭

  3. 우측 상단 [관리자 초대] 클릭

  4. 관리자 초대 화면의 [추가하기] 클릭


화면의 [초대하기] 버튼을 눌러 관리자를 초대할 수 있어요.

  1. 관리자 초대 화면의 [초대하기] 버튼 클릭

  2. 이름, 이메일, 전화번호 입력

  3. 권한 설정 : 최고관리자 또는 담당자

  4. 정보입력 후 하단의 [추가·초대하기 클릭]

(끝)

권한이란?

  • 최고 관리자 : 법인의 모든 메뉴에 접근 가능한 권한이에요. 관리자 관리가 가능해요.

  • 담당자 : 특정 메뉴에 접근 가능한 권한이에요.

권한 수정 바로가기 :

입력한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로, 알림톡과 이메일이 발송되어요.

초대받은 분은 이메일의 [초대 수락하기] 버튼을 눌러 가입할 수 있어요.

필수 정보를 입력하면 법인의 관리자로 스탠바이를 이용할 수 있어요.

  1. 비밀번호, 이름, 전화번호 입력

  2. 약관 동의

  3. [스탠바이 바로 시작하기] 클릭

(끝)


초대가 완료된 관리자의 역할을 권한을 수정하고, 삭제할 수 있어요.

역할은 단순히 내부적으로 사용하는 메모에요.

  1. 역할 입력의 [펜 모양 아이콘] 클릭

  2. 노출되는 입력필드에 원하는 역할 입력

  3. 입력 완료 시, [ V ] 버튼 클릭

    1. 입력 취소를 원한다면 [ X ] 버튼 클릭

(끝)

관리자 삭제 후에는 해당 관리자의 접근이 차단되어요.

  1. 삭제를 원하는 관리자의 [삭제] 클릭

  2. 노출되는 안내에 [네] 클릭

(끝)

자격이 담당자인 경우, 개별 권한 관리가 가능해요.

  1. 권한 변경을 원하는 담당자의 [펼치기] 클릭

  2. 묶음 또는 개별 권한 ON/OFF

    1. 보라색 : 권한 O

    2. 회색 : 권한 X

  3. 변경을 완료했다면, [수정사항 저장하기] 클릭

(끝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