결제 방법

스탠바이 헬프미2025-09-12

스탠바이는 법인 카드 결제를 지원해요.

결제수단을 한 번 등록해두면, 스탠바이 내 모든 결제가 가능해요.

결제수단 관리

법인카드 등록이 가능해요.

결제수단 관리


우측 상단 [플랜/결제 관리]에서 플랜을 확인하고 시작할 수 있어요.

처음 시작 후에는, 정기적으로 결제되어요.

  1. [플랜/결제 관리] 클릭

  2. 원하는 플랜의 [지금 시작하기] 클릭

  1. 결제할 금액과 결제수단을 확인할 수 있어요.

    1. 결제수단을 등록하지 않았다면, 바로 등록할 수 있어요.

    2. 결제수단을 등록했다면, 바로 결제할 수 있어요.

  2. 체크박스를 클릭해 약관에 동의해주세요.

  3. 하단 [결제하기] 버튼을 누르면 결제가 완료되어요

(끝)


플랜을 구독하면, 필요할 때 단 건 이용이 가능해요.

법무 플랜을 구독 중일 경우, 이용할 수 있어요.

최신 등기부로 업데이트 해, 다운로드 및 스탠바이 정보 최신화가 가능해요.

  1. [ 회사정보 > 등기부 ] 클릭

  2. [ 업데이트 ] 클릭

  3. 결제할 금액과 결제수단 확인

  4. 체크박스를 클릭해 약관 동의

  5. 하단 [결제] 클릭

(끝)

최신 등기부로 업데이트 완료 시, 알림톡으로 안내드려요.

업데이트 된 최신등기부는 [열람용 다운로드]를 클릭해, pdf로 다운받을 수 있어요.

🔗 등기부 더 알아보기

법무 플랜을 구독 중일 경우, 이용할 수 있어요.

은행, 관공서 등에 증명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등기부를 발급해 이메일로 발송해드려요.

  1. [회사정보 > 등기부] 클릭

  2. 원하는 부 수 선택

  3. [제출용 등기부 발급] 클릭

  4. 최종 결제 내용 확인 및 약관 동의

  5. 하단 [결제] 클릭

(끝)

제출용 등기부를 이메일로 발송드리며, 발송완료 시 알림톡으로 안내드려요.

등기부 더 알아보기

인감증명서 배송·관리를 구독 중일 경우, 이용할 수 있어요.

인감증명서가 급하게 필요하신가요? 신청 후 2영업일 내 등기우편으로 인감증명서를 발송해드려요.

인감증명서 정기배송

인감증명서, 등기소 방문 없이 발급 받으세요!

인감증명서 정기배송